고객지원 안녕하세요, 라맥스 고객지원 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시거나 불편하신 점들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건전지가 없거나, 비상조치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건전지가 없을 경우, 비상키로 문을 열거나 9V건전지(편의점/슈퍼 등에서 판매하는 4각형 건전지)를

      극성에 맞추어 주면 패널의 9V 적색램프에 불이 들어 옵니다.

       

      건전지 전원을 계속 인가한 상태로 비밀번호로 문을 열고, 실내측 건전지 4개(알카라인 건전지)를 극성에 맞게

      모두 교체하여 주십시오.

       

      만약 터치가 살아나지 않거나,터치 패널이 켜지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하여 주십시오.

       

      N-650 B/L, M-750S 모델 의 경우 :

      숫자 0번 밑에 반달모양 라맥스 로고 부분에 보면 바늘구멍 두점이 보입니다.

       

      두 점 안에 금속부분을 금속성 물체(예: 전선, 핀셋 등 전도가 되는 물체)로 약 2~3초간 연결하여 주면

      리셋이 되어, 먹통 상태가 해제 됩니다.(비밀번호는 그대로 유지가 됩니다.)

       

      M-750 I시리즈 또는 F 시리즈, D-550 계열 모델의 경우:

      터치패널 왼쪽 하단부에 회색 바늘구멍에 리셋 버튼이 있습니다. 이쑤시게 또는 볼펜등으로 1회 눌러 주면

      리셋이 되어, 먹통 상태가 해제 됩니다.

       

      긴급 조치 후에도 먹통증상이 반복될 경우, 고객센터(1577-134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IoT 도어록] 도어록 앱에서 열림대기 기능은 무엇인가요?
    • 앱에서 열림대기를 터치하면, 디지털도어록의 잠금장치는 열리고 문은 닫혀 있는 상태가 됩니다.

       

      사용자는 문을 그냥 열고 들어가면 되고,

       

      문이 열리고 난 이후 문 닫힘이 감지되면 다시 자동으로 정상동작 됩니다.

       

      ※주의 : 문열림이 없을 경우, 계속 잠금장치가 열림상태로 유지되기 때문에,

                  반드시 문을 여닫거나, 원격으로 잠금 기능을 수행하여 주십시오.

       

       

  • [IoT 도어록] 앱에서 비밀번호 이름변경은 무슨 기능인가요?
    • 도어록 제품에서 10개의 비밀번호 까지 지정가능하며, 이 10개의 번호에 대한 개별 이름을 지정하여

      사용하면, 로그 기록에 해당 지정한 이름이 남게 됩니다.

       

      예) 01번지 비밀번호 : 아빠 비밀번호 로 설정하면 로그 또는 알림메시지에

      '아빠 비밀번호로 열렸습니다.' 로 기록이 남습니다.

       

      ※본 기능 설정-변경은 관리자만 사용 가능하며, 초대이용자는 로그만 볼 수 있습니다.

       

       

  • [IoT 도어록] 도어록 앱에서 기간 비밀번호란 무엇인가요?
    • 기간 비밀번호란 도어록 제품을 최초 등록한 관리자 권한만 이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현재 시간으로 부터 미래의 설정한 시간까지만 사용할 수 있는 비밀번호 입니다 .

       

      앱에서 비밀번호 기간 비밀번호 설정으로 진입 후, 해당 시간을 설정하여 주십시오.

      비밀번호는 4~8 자리까지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기간이 만료되면 삭제 명령이 하달되며, 만약 통신 장애로 삭제되지 않을 경우,

      도어락에서 SET → 64 →# →# 을 터치하면 도어록 자체 삭제됩니다. 

       

      ※본 기능은 관리자만 사용 가능하며, 초대이용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도어록에서 싸이렌(비상알림음)이 울릴때 어떻게 해제하나요?
    • 문의 비상열림이 발생된 경우, 약 5분간 싸이렌 소리가 납니다.

       

      반드시 등록된 비밀번호 또는 카드를 접촉하여 해제 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지문으로는 비상알림음이 해제 되지 않으니 유의하십시오.

       

       

       

       

  • 이중잠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실내 이중잠금이 설정되면, 외부에서 비상키를 제외하면 열지 못하도록 설정 하는 기능입니다.

       

      미니주키

      *N-650B / N-650L 모델의 경우

      실내 문이 닫힘 상태에서 수동레버를 5초간 누르면, 실내 이중잠금 설정완료.

      실내 손잡이를 내리거나, 문을 열고 나간 경우 자동 해제 됩니다.

       

      *M-750 계열 주키형 모델의 경우

      수동레버 위 이중잠금 스위치 UNLOCK → LOCK 설정

      실내 손잡이를 내리거나, LOCK → UNLOCK 변경 시, 자동 해제 됩니다.  

       

       

  • 자동 / 수동 설정은 어떻게 변경 하나요?
    • 문 열림 상태에서, 터치패널에서 별표를 터치하면, 잠금장치가 나옵니다.

      별표 → 비밀번호 → # →  7(자동)  / 4(수동) →  별표를 눌러 설정 종료 합니다.

       

       

       

       

  • 소리(음량) 조절은 어떻게 하나요?
    • 터치패널에서 별표 →  비밀번호 → # → 1(작게) / 3 (크게)  를 8단계로 터치 하면,

      비프음 소리가 줄어들거나 크게  나옵니다.

       

      원하시는 음량에 맞게 한다음, 별표를 터치해 주면 '삐~익' 소리와 함께, 셋팅이 완료됩니다.

       

       

  • 카드키는 모든 카드가 호환되나요?
    • ISO 14443A(13.56MHz) 타입만 호환가능합니다.

       

      교통카드나 신용카드를 도어록에 접촉 시, '디!~디!'  등록되지않은 비프음이 출력되면

      등록하여 사용가능한 카드입니다.

       

      ※ 아무런 반응이 없는 카드는 등록 사용이 불가합니다.  

       

       

  • [지문형 도어록]지문 등록 /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 SET버튼 →  6 0 →  별표를 터치하면 실외측 패털에 파란색 손가락 모양 불이 들어옵니다.

      이때, 지문을 3회 접촉하면 됩니다.

       

      1회 접촉 시(삑!)

      2회 접촉 시(삑!삑!)

      3회 접촉 시(삐~익!) 긴 비프음이 나면 1개의 지문등록 완료 됩니다.

       

      ※ 3회 등록과정 → 1개 지문 등록  완료.

      M-750 F 

      M-750 IFW 

      D-550 F

      D-550 IFW

       

      SET → 6 6 → # →# 을 터치하면, 등록된 지문 전체 삭제 됩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