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안녕하세요, 라맥스 고객지원 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시거나 불편하신 점들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문을 닫거나, 열림 시 '띠띠띠띠띠~' 소리가 나요!
    • 잠금장치가 열림 또는 닫힘 시, 에러가 나는 경우 발생되는 경고음 입니다.

       문틀에 잠금장치가 걸리거나, 잠금장치 불량인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세요.

       

      ※건전지를 제거한상태에서 문을 닫고, 실내 측 수동레버를 손으로 돌려서 열거나

         닫았을 경우, 잠금장치가 문틀에 부딪힘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문틀의 고정브라켓의 위치를 조절하여 해당 에러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 도어록에서 따르릉 소리가 나요!
    • 건전지 교체시기를 알려 주는 경고음 입니다.

      반드시 알카라인 건전지 4개를 모두 새것으로 극성에 맞게 교체하여 주세요!




       

  • 비밀번호 변경 또는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 -비밀번호 변경 방법-

       ▶ SET버튼 →  새 비밀번호(4~12자리) →  별표(01번지와 연결이 됩니다.) 

       ▶ SET버튼 →  01 →   별표→ 새 비밀번호 → 별표

                    (01~10번지까지 가능)

      공장 출고 시, 초기 비밀번호는 1,2,3,4 입니다.

      ※ 비밀번호 설정이 끝나면, 반드시 새로 설정된 비밀번호로 열리는 지, 확인하고 문을 닫습니다.  

       

       

  • 도어록 설치 - 시공은 어떻게 하나요?
    • 홈페이지 또는 제품에 포함된 시공지본의 KS규격에 맞는 4cm (40mm) 두께의 철문(방화문)에 설치 가능합니다.

      주키 / 보조키 모델에 따라 타공 유무가 결정됩니다.

      무타공 제품의 경우, 별도 장비없이 십자 드라이버 하나만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 도어록 모델 구분 및 특징은 어떻게 구별되나요?
    • 손잡이가 있는 도어록 : 무타공 , 주키형  

                                      N-650B(미니주키)

                                      N-650L(미니주키)

                                      M-750S (주키)

                                      M-750 IW (주키/IoT)

                                      M-750 IFW (주키/지문형/IoT)

                                      

      손잡이가 없는 도어록 : 타공형 , 보조키

                                      D-550F (보조키)

                                      D-550 IW  (보조키 / IoT)

                                      D-550 IFW (보조키/지문/IoT)  

       

      공통사항 : 터치식, 카드키, 비상키는 공용 기능 입니다.

       

      M-750 IFW IoT 제품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