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안녕하세요, 라맥스 고객지원 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시거나 불편하신 점들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앱- 플러그] 스케줄 기능은 무엇 인가요?
    • 플러그를 최조 등록한 관리자가 앱내에서 요일별 시간별  켜짐시간:꺼짐시간을 설정하면

      플러그는 설정된 시간에 맞추어 켜짐-꺼짐 기능을 수행합니다.

       

      한개의 플러그당 20개의 스케줄 기능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 [앱- 플러그] 제품이 원격으로 켜지지 않아요!
    • 스마트 플러그 제품과 무선공유기 또는 서버와 스마트폰의 일시적인 통신 장애 일 수 도 있습니다.

       

      또한, 기계적으로 ON/OFF (예 선풍기 켜짐버튼) 스위치가 ON되어 있는 경우에는 켤수 있지만,

      TV 처럼 전원외에 별도로 ON스위치가 꺼짐으로 되어있는 가전제품은 스마트 플러그를 원격으로

      켜더라도, 제품자체는 켜지지 않습니다.

       

      공유기와 스마트 플러그의 거리가 멀 경우, 앱 내에서 수신감도  -75dbm  ~  -99dbm 이면

      통신이 불안정 할 수 있습니다.

      공유기와 제품의 거리를 가까이 하여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플러그] 플러그가 스스로 꺼집니다. 왜 그럴까요?
    • 라맥스 스마트 플러그 제품에는 고온 감지 / 과전류 감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제품 자체 온도가 높아 지거나 과열되면 스스로 꺼짐 동작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멀티탭 또는  정격 전류(10A),정격전력(2.2KW) 보다 높은 가전제품

      을 장착하여 사용할 경우 안전을 고려하여 꺼지되록 되어 있습니다.

      (반드시 해당 사양보다 낮은 가전기기 제품을 사용하여 주십시오.)

       

      발열 및 과전류로 제품이 꺼진 경우, 콘센트로 부터 제품을 안전하게 분리하고,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주십시오.

       

       

  • [플러그] 스마트 플러그는 어떤 제품인가요?
    • 스마트 플러그는  가정내 가전제품의 플러그를 스마트 플러그에 장착하고,

      콘센트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제품 입니다.

      (※주의 : 부저음이 설명서에는 표기되어 있으나, 현 제품에는 부저기능이 탑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원격으로 전원을 차단/공급할 수 있습니다.

       

       

1